[미국] 크리니크, 디지털 수집품 한정판 NFT 출시
미국 뷰티 브랜드 크리니크(Clinique)에 따르면 브랜드 최초 디지털 수집품 한정판 NFT(non-fungible token)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MetaOptimist'라 부르는 3가지 버전의 NFT를 만들었다. 스마트 리워드 회원은 NFT를 받고 향후 10년간 1년에 1회 다양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NFT 고객들에게 크리니크의 제품 모이스처 서지 100H와 올모스트 립스틱 블랙 허니의 한정판 디지털권을 소유할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NFT로 자사 고객들을 스토리텔링과 핵심 가치에 참여시킬 수 있다. 참고로 크리니크는 자사 제품의 충성 고객에게 보답할 수 있는 독특한 현대적 방식으로 NFT를 도입했다.
▲ 크리니크(Clinique) 홈페이지
'MetaOptimist'라 부르는 3가지 버전의 NFT를 만들었다. 스마트 리워드 회원은 NFT를 받고 향후 10년간 1년에 1회 다양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NFT 고객들에게 크리니크의 제품 모이스처 서지 100H와 올모스트 립스틱 블랙 허니의 한정판 디지털권을 소유할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NFT로 자사 고객들을 스토리텔링과 핵심 가치에 참여시킬 수 있다. 참고로 크리니크는 자사 제품의 충성 고객에게 보답할 수 있는 독특한 현대적 방식으로 NFT를 도입했다.
▲ 크리니크(Clinique) 홈페이지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