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이리츠, 이탈리아 3D 프린터 제조업체인 로보제와 파트너십 체결
김봉석 기자
2019-02-28 오전 11:10:26
일본 기술기업인 이리츠(株式会社イリス)에 따르면 이탈리아 3D 프린터 제조업체인 로보제(Roboze)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로보제의 3D 프린팅 기술을 일본에 제공받기 위한 목적이다.

이리츠는 자동차 산업, 우주 항공 및 전자 산업 분야에서의 아시아 지역의 공급업자 또는 기술기업으로 평가 받고 있다. 이리츠는 고객의 생산 요구사항을 수용하기 위해 적층가공 기술을 공급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로보제는 3D 프린터의 포트폴리오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체 개발한 3D 프린터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PEEK, Carbon PA, TPE 및 ABS에서 부품을 프린팅할 수 있다.

로보제는 고온 복합재료 및 초고분자로 3D 프린팅할 수 있는 전자장치, 자동차 및 우주 항공분야에서 기술 적용 가능성이 매우 높은 것으로 분석된다.

예를 들어 이리츠는 자동차, 항공 우주 및 전자 분야의 고객에게 어셈블리 라인 및 극한 요구조건의 제품에 사용할 수 있는 완성품을 생산할 수 있다. 로보제로부터 제공된 복합 소재 및 고온 슈퍼 폴리머용 3D 프린터 덕분이다.

참고로 로보제는 양사의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비즈니스의 핵심 영역에서 3D 프린팅 기술을 전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Japan-KKIRISU-3Dprinting

▲ 이리츠(株式会社イリス)의 대형 3D프린터 홍보자료(출처 : 홈페이지)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옥타테크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