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토요코퍼레이션, 5G 인빌딩 네트워크 설계혁신을 로드쇼에서 시연
김봉석 기자
2018-12-03 오후 12:32:04
일본 토요코퍼레이션(Toyo Corporation)에 따르면 아이비웨이브(iBwave Solutions)와 협업해 최신 5G 인빌딩 네트워크 설계혁신을 로드쇼에서 시연했다.

아이비웨이브의 5G 및 DNA(Dense Network Architecture) 로드맵도 함께 제공됐다. 이 로드쇼는 2018년 11월 26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됐다.

일본은 5G 네트워크를 선보일 국가들 중 하나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네트워크 가입자로부터 요구되는 더 많은 데이터 수요와 함께 2019년 계획된 다수의 5G 테스트, 2020년 하계 올림픽 및 장애인 올림픽 개최가 예정돼 있기 때문이다.

특히 인빌딩 무선통신은 매우 흥미로운 아이템으로 평가된다. 가상현실(VR), 증강현실(AR), 대규모 사물인터넷(IoT), 스마트 빌딩 등에 대한 기대감으로 업계 전체가 5G를 준비하고 있기 때문이다.

토요코퍼레이션과 아이비웨이브는 단일 플랫폼으로 모든 네트워크 정보를 관리함으로써 고객을 위한 프로세스를 간소화했다. 이전 네트워크 설계정보에 쉽게 액세스하고 공유할 수 있을 것으로 평가된다.

향후 15년 동안 DNA 전략 덕분에 5G로의 성공적인 전환에서 일본 고객과 파트너십을 유지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참고로 토요코퍼레이션은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교육의 핵심 트라이어드에서 포괄적이고 통합된 지원을 제공하는 정밀계측 전문기업이다.

아이비웨이브는 인빌딩 무선 솔루션개발업체로서 혁신적인 소프트웨어와 함께 세계 90여개국에서 관련 기술을 인정 받고 있다.

▲ Japan-ibWave-5G-homepage

▲ 아이비웨이브의 홍보자료(출처 : 홈페이지)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옥타테크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