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소니 마케팅, 4월부터 국내 판매 109개 가전제품 가격 인상
민서연 기자
2022-03-25 오후 10:19:09
일본 소니 판매 담당 완전자회사인 소니 마케팅(ソニーマーケティング)에 따르면 2022년 4월부터 국내에서 판매되는 109개 가전제품의 가격을 인상할 계획이다.

제조 출하 가격과 희망소비자 가격을 약 3%에서 최대 31%까지 인상한다. 반도체 부족을 포함한 외부 문제와 원재료비, 제조 및 물류 비용의 급증 때문이다.

가격 인상 대상 상품 카테고리는 사운드 바와 가정용 극장 시스템, 컨포넌트 오디오, Blu-ray 디스크/DVD 플레이어, 디지털 일안 카메라 등이다. 

소니 마케팅(ソニーマーケティング) 로고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옥타테크 분류 내의 이전기사